양평군의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배추 수확 봉사 실시

남정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1:01]

양평군의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배추 수확 봉사 실시

남정한 기자 | 입력 : 2019/11/08 [11:01]
    양평군의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배추 수확 봉사 실시


[데일리와이] 제8대 양평군의회는 지난 7일 “2019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11월중 봉사활동으로 양평군 새마을회에서 주관하는 ‘제29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배추 수확 봉사를 실시했다.

양평군 새마을회에서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관내 휴경지에서 수확한 배추와 무를 이용해 만든 김장을 관내 복지시설과 홀몸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이며 양평군의회에서는 지난 8월 용문면에 위치한 휴경지에 배추심기를 함께하며 배추 수확도 함께할 것을 약속한바 있으며 약속 실현을 위해 이날 봉사활동을 함께했다고 밝혔다.

오전 8시부터 용문면 덕촌리에 위치한 배추밭에서 실시한 이날 봉사에서 7명의 의원들은 60여명의 새마을회원들과 함께 3,000포기의 배추를 수확하고 11월 8일 양평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실시하는 김장 나누기 행사를 위해 수확한 배추를 화물차에 옮겨 싣는 작업을 함께했다.

이정우 의장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양평을 위해 매년 힘들게 봉사해 주시는 홍성표 지회장님을 비롯한 양평군 새마을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하고 “이번 봉사를 통해 작은 도움이지만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