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자원봉사센터,‘자봉이’캐릭터 응용동작 공모

권인호 | 기사입력 2020/06/06 [22:15]

양주시자원봉사센터,‘자봉이’캐릭터 응용동작 공모

권인호 | 입력 : 2020/06/06 [22:15]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는 오는 30일까지 양주자봉 ‘자봉이’ 캐릭터의 응용동작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자봉이’ 캐릭터의 인지도 향상, 자원봉사 활동 홍보와 참여 촉진 등 보다 효과적인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공모주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자봉이’의 봉사활동 모습과 다양한 감정에 따른 응용동작 표현으로 양주시에 거주하는 대학생과 성인이면 누구나 개인이나 동아리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출품작에는 봉사시간 1시간, 수상작은 3시간 등 적정 봉사시간을 적용하며 대중성과 창의성, 기획력, 완성도 등을 심사해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3점 등 총 6점이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작은 2020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으로 스티커와 홍보물품, 온·오프라인 홍보 등에도 적극 활용한다.

 

 참여 희망자는 양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공모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저작권 위임 동의서 등을 작성해 응모작품 3종 이상과 함께 이메일(bongsa1365@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박종성 센터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는 자원봉사자의 진솔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031-8082-44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