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파주시 교하도서관,‘당신과 나의 반려식물 이야기’운영

<어떤 밤은 식물들에 기대어 울었다> 이승희 시인 초청 강연

이기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5:08]

[파주시] 파주시 교하도서관,‘당신과 나의 반려식물 이야기’운영

<어떤 밤은 식물들에 기대어 울었다> 이승희 시인 초청 강연

이기선 기자 | 입력 : 2021/07/20 [15:08]

 

파주시 교하도서관은 오는 7월 30일 오전 10시, 교하도서관 2층 문화강연실에서 ‘작가와의 만남 : 당신과 나의 반려식물 이야기’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떤 밤은 식물들에 기대어 울었다>(폭스코너, 2021)의 저자인 이승희 시인을 초청해 진행된다. 교하도서관 문헌정보실 7월 북컬렉션 주제인 ‘그린 시터 라이프’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도서전시 공간에 여름과 어울리는 초록 식물, 정원에 관한 책 21권을 모았다.

 

초청작인 <어떤 밤은 식물들에 기대어 울었다>는 이승희 시인의 첫 산문집으로 마음까지 정화하는 아름다운 초록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이승희 시인과 동거동락하는 반려식물에 관한 이야기와 소박하면서도 평온한 일상의 이야기를 시인 특유의 아름답고 섬세한 감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교하도서관 네이버밴드 ‘온라이브러리’에서 라이브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전면 비대면 행사로 변경될 경우 온라인(Zoom)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명희 파주시 교하도서관장은 “여름철 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한층 피로감이 더해진 시민들이 조금이나마 위안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신청 및 문의는 교하도서관 문헌정보실에 전화(031-940-5173)하거나 홈페이지(https://lib.paju.go.kr/ghlib)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